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FAQ

자주하는질문 FAQ

    • 수령한 상품을 다른 것으로 바꾸고 싶어요.
      취소/환불/교환

      제품을 구입하신 후 타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구입하신 상품의 품질 여부에 따라 교환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별도이며 차액금 결제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교환/변경 가능한 품질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제품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에 대한 상세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받은 상품이 불량이거나 다른 상품으로 배송이 왔어요. 어떻게 교환 받나요?
      취소/환불/교환

      네, 고객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 만족 센터 게시판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맞교환으로 신속히 새상품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수령하신 상품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하고 계시다가

      새상품을 가지고 방문하는 택배 기사님 편으로 교환 및 반송해 주시면 됩니다.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더월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통장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취소/환불/교환

      네, 고객님, 제품 회수가 완료된 후, 2~3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일,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그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취소나 반품시 카드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취소/환불/교환

      고객님께서 카드결제시, 결제 승인과 청구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고객님께서 취소나 반품을 하시게 되면, 더월에서는 해당 카드사에 바로 결제 승인 취소를 요청하나,

      해당 카드사에 따라 취소 처리 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관련상품 반품입니다. 사은품도 같이 반품해야하나요?
      취소/환불/교환

      네, 사은품 증정 이벤트 상품 반품시에는 사은품을 같이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사은품의 포장이 훼손되었을 때는 사은품 가격을 결제해주셔야 반품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품은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취소/환불/교환

      더월에서 택배사로 접수해 수거합니다.

      제품이 배송 중 훼손되지 않도록 신문지 등의 완충제를 넣어서 포장 부탁드립니다.

       

      반품이 접수되면, 평일 기준 2~3일 내로 택배기사님께서 방문드립니다.

      3일이 넘도록 기사님 전화나 방문이 없으시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신속히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취소/환불/교환

      고객님께서 구입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무상으로 반품 및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고객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반품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 이며,

      교환 및 반품은 배송일 기준 7일 이내에만 가능한 점 말씀드립니다.

       

      더월에서는 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해드리고자 하나,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하오니 고객님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
      -박스 개봉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제품의 라벨(택)을 제거한 경우
      -한 번 조립 및 설치된 제품

       

      * 반품시, 환불은 현금 및 계좌이체,무통장 입금한 경우 통장으로 입금 처리되며,
         카드 결제의 경우에는 결제 취소 해 드립니다.

       

      그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네, 고객님, 더월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더월은 전국에 17개 지점이 있으며, 고객님이 거주하고 계신 지역 인근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시면 니스툴그로우, 니스툴, 스틴스, 피콜리노,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들 책상, 침대, 악세사리 소품을 직접 체험해 보신 뒤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더월의 오프라인 매장 정보는 

      1)홈페이지 상단(*메뉴) 전국 17개 직영매장

      2)메인페이지 우측 상단(*배너) thewall STORE

      3)홈페이지 가장 하단 매장안내(*배너)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이 품절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주문/결제

      주문하신 상품을 바로 배송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주문 완료 후 품절이 될 경우, 유선으로 고객님께 안내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대상 :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시


      카드 결제시에는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시,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는 점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